에스네이처 공식 온라인 스토어

NEWS

뒤로가기
제목

에스네이처 13년간의 노하우로 탄생한 수분크림을 와디즈에 런칭

작성자 S.NATURE(ip:)

작성일 2020-05-27

조회 56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오랫동안 대학병원, 로컬의원의 치료 프로토콜로 사용되어 오며 피부 트러블을 가진 환자들 사이에서 효과적인 스킨케어로 인정 받아온 스킨케어 브랜드가 있다. 2007년 병원에서 환자들의 니즈로 탄생한 에스네이처이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환자들의 스킨케어 용도이기 때문에 의사들의 보수적인 선택에서도 에스네이처의 제품은 늘 합격이었다. 이유는 환자들의 피부가 호전되고 사용 만족감이 매우 컸기 때문이다.


13년간 자연주의 스킨케어 에스네이처를 운영하고 있는 조이서 대표는 “처음부터 화장품 브랜드 사업을 하기 위해 시작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더 화장품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었다” 며 “안전한 성분, 프리미엄 품질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한 두번 썼을때는 좋았다가 나중에는 피부가 칙칙해지고 트러블이 나는 스킨케어가 아닌 쓸수록 피부가 건강해지는 스킨케어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라고 브랜드의 목표와 철학을 밝혔다.



13년이 지난 지금도 에스네이처의 브랜드 철학은 여전하다. 마케팅적으로 화려하고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기보다 피부에 꼭 필요하고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 개발에 포인트를 둔다. 때문에 늘 원료 연구, 포뮬러 개발 등은 활발히 진행하고 있지만, 실제 출시되는 제품의 주기는 느리다.


특히, 방부제, 계면활성제, 무거운 유분감의 성분들이 일체 함유되어 있지 않아 피부에 번들거림, 칙칙해지는 다크닝 현상 없이 온종일 맑은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분크림이다.


이 제품은 오는 5월 27일 크라우드 펀딩 채널인 ‘와디즈’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조 대표는, “앞으로도 에스네이처는 오로지 매출 확장을 위한 채널 늘리기, 불필요한 화장품을 개발하지 않고 일관된 철학으로 브랜드를 운영해 나가 고객들에게 신뢰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생각입니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기사원문: https://view.asiae.co.kr/article/2020052511111614667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blanche_3.jpg , aqua_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